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육아템

[링키홈영어] 예비초등 7세영어학원 3개월후기 가격 교재 내돈내산

by 루루맘지뽕 2023. 4. 15.
반응형

 
 

5세부터 학습지로 한글과 수학을 하고 있는 루루들
6세에는 영어유치원을 보낼까 고민하다가 두 명이니 금액 압박을 무시 못해서 포기!

사실 6세 때 영어유아학습지를 했었는데 교사문제로 한 달 만에 종료했었어요
제가 이번에 다시 영어를 알아보면서 놀이식 학습을 우선으로 했고 학습지와 화상영어는 제외했어요
 
 


집 근처 영어학원을 정리해서 두 개로 추렸는데
공교롭게도 링키영어와 링키홈이었답니다
둘 다 같은 교재와 커리큘럼을 갖고 있는데 링키영어는 센터로 학원처럼 되어있고
링키홈은 가정집에서 수업이 진행돼요

두 곳 모두 방문상담을 해보았는데 정리해 보자면
(지역이나 센터마다 다를 수 있어요)

링키영어
최대정원 8명
수업 주 2회, 매회 50분
가격 10만 원 중반 (교재비 포함)

링키홈
최대정원 4명
수업 주 2회, 매회 50분
가격 10만 원대 초반 (교재비 포함)

링키영어는 상가주차가 복잡해서 저는 고민 없이 링키홈으로 결정!
주차뿐만 아니라 인원도 더 소규모고 가격까지 저렴하잖아용 ^^

 

등록을 하면 첫 달 수업소개자료를 주셔요
우리 아이가 어떤 단계로 어떤 수업을 진행할지 간략하게 볼 수 있어요
링키고앱 관련자료(아이디와 비번)도 주셔서 앱으로 복습을 할 수 있어요
 
 

루루는 M3R단계네요
5세~9세 사이 아이중 기본적인 영단어를 알거나 영어노출이 되어있는 친구들이 하는 단계라고 하네요
영어를 처음 하는 친구는 R1단계부터 시작할 수 있다고 해요
 
 
 

매달 수업일자도 이렇게 보내주셔서 일정 확인하시면 돼요
참, 일반적인 병가나 여행 등으로 수업을 빠질 경우 환불이나 보강이 되지 않아요
유치원에 등원할 수 없는 전염병등으로 빠질 경우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한 달의 수업이 끝나면 그달 배운 교재들을 집으로 보내주세요
 
 

결과 리포트와 선생님 코멘트도 같이 있고요
교재와 단어장이 함께 있어요
 

반응형

 

재미있게 색칠공부를 하고 온 거 같은 교재..ㅋㅋ
 
 
 

수업이 끝나면 그날 배운 단어나 노래를 흥얼거리기도 해서 수업은 꽤 재미있었구나 싶어요
 
 
 

수업 후 선생님께서 카톡으로 피드백을 주시는데요
처음엔 매일 주셨는데 요즘은 이틀에 한번? 2주에 한번? 주시는 거 같아요
오늘 우리 아이가 뭘 배웠는지 알려주셔서 집에서도 함께 앱으로 배운 걸 자연스럽게 복습할 수 있어요
 
 


링키고앱에 들어가면 여태까지 배운 것들을 복습할 수 있고
예습 부분도 있는데 가능하면 수업시간이 지루해지니
예습은 하지 말아 달라고 선생님께서 말씀하시더라고요


3개월 다닌 결과를 영상으로 보실까요?
발표라면 절대 안 하던 1루~ 스스로 손들어서 읽어보겠다고 했답니다.
영어유치원이나 학원에 다녀본 적이 없는 왕초보였는데 몇 개 막히는 거 말고는 나름 잘하죠?
영상 보고 깜짝 놀랐어요 ~ 저에게는 영어발음도 좋게 들리네요 ㅋㅋ
 
 

미술학원 다닐 땐 가기 싫다는 말을 매번 했었는데 링키홈 다니면서
매일 가고 싶다고 할 정도예요 주입식 교육이 아닌 즐거운 놀이활동을 통해서
영어공부를 하니까 아이들이 재미있어하나 봐요
아기영어나 생활기초영어 배우기에는 링키영어가 딱이네요!
물론 초등영어로도 정말 좋고요
 

이제 3개월이 지나고 4개월째 수업을 듣고 있는
루루들의 링키영어 내돈내산 후기 어떠셨나요?
후기 참고하셔서 5세 6세 7세 영어부터 초등영어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