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꿀팁정보공유

[다이소 영업시간] 다이소 오픈시간 , 휴무일/ 추천템 정리!

by 루루맘지뽕 2023.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미지옥 같은 곳이죠?
하나 사러 들어가서 텅장되어 나오는 그곳!


바로 다이소!!!
다이소 영업시간과 휴무일, 그리고 추천아이템에 대해 정리해 보았어요

요즘 근처에 웬만하면 다이소매장 하나씩 있지요
대형마트 내에도 입점되어 있어서
장 보러 갈 때 구경삼아 한 번씩 들리게 되더라고요




다이소 운영시간 및 휴무일 (지점마다 상이)
영업시간 : 10:00~22:00
휴무일 : 별도 지정 없음


휴무일이 따로 지정되어 있지 않지만
설이나 추석 등 명절에 운영하지 않는 매장도 있네요
방문하기 전에 가고자 하는 매장을 미리 검색하고 가시는 게
편리할 거 같아요

↑↑↑
사진 클릭하시면 다이소 매장검색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다이소 물품 중 몇 가지 추천드리자면


이중치실
왼쪽사진이 일반치실이고 오른쪽이 더블라인 치실이에요
줄 하나 있는 것보다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치아사이 이물질이 훨씬 잘 빠져나와요
자기 전 루루도 이중치실로 치실 한 번 하고
양치하는 습관을 들였더니 혼자서도 잘하더라고요




꼭꼭핀
요즘 집에 못 박을 일도 별로 없지만
혹시나 뭔가 걸고 싶을 때 흠집 내기 싫고
월세나 전세일 경우
집주인 눈치 보여서 박을수 없을 때도 있고요 ㅠㅠ
그럴 때 어느 정도 무게까지는 꼭꼭핀을 벽지에 꽂아서
물건을 걸면 자국도 없이 편리해요


반응형

 

 


방충망보수
방충망이 찢어져서 벌레가 들어올 때
테이프로 붙일 수도 없고
방충망을 갈자니 부담될 때
이 방추망 보수테이프를 붙여주면 바람도 통하면서
벌레 유입도 막아줘요
저도 집에 사용해 보았는데 몇 년 지나도 떨어지지 않고
잘 붙어있네요




요리타이머
제가 구입해서 평소에도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
비싼 타이머 구입할 필요 없이
다이소 제품만으로 충분해요
파스타면이나 달걀 삶을 때 정말 최고!


계란타이머
자매품 계란타이머도 있어요
계란과 함께 타이머도 삶아주는 건데요
에그타이머의 눈금이 원하는 곳에 갔을 때
계란을 꺼내주면 돼요




케이블홀더
귀염뽀짝한 토끼모양의 케이블 홀더
전선이나 특히 충전기가 고정되지 않아서
자꾸 바닥으로 떨어지면 불편하잖아요
그럴 때 이 케이블홀더로 고정시켜 주면
편리해요!




케이블 열수축 튜브
충전기 연결 부분이 자꾸 끊어지던데
저만 그런가요?
충전기 버리고 새로 사고 그랬는데
이렇게 좋은 아이디어 제품이 있었다니 ㅠㅠ
앞으로 충전기 사자마자 튜브를 끼워놔야겠어요




스케치북
제가 다이소에서 늘 구입하고 있는
스케치북입니다
루루가 그림을 자주 그리는 편인데
꼭 한 장에 하나만 그려서 낭비가 심해요
문구점에서 사려니 다이소보다 비싼 편이라
다이소갈 때마다 스케치북을 구입하고 있어요
7권에 5천 원이면 정말 저렴하죠?




전동거품기
머랭이나 반죽할 때 거품기 많이 사용하시는데
전 손으로 열심히 거품기를 돌리는데요
얼마 전에 루루가 우리 집에는 자동으로 되는 거 없어?
하고 묻더라고요 ㅎㅎ
다이소에서 전동거품기를 2천 원에 팔고 있네요
제빵제과하는 거 아니라면
이 정도면 충분할 거 같아요
봉과 기기가 분리돼서 세척도 편리할 거 같고
탐나는 아이템입니다




주방용 눈금저울
루루 이유식 만들 때 드렉텍 저울을 구입했었는데
사실 잘 사용하지 않았어요
지금도 보관은 하고 있지만
블로그 쓸 때 제품 무게측정용으로 쓰고 있네요 ㅎㅎ
5천 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을 거 같아요


다이소 상품이나 기타 문의 사항 있으신 분은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돼요


다이소 운영시간 참고하셔서
모두 모두 즐거운 쇼핑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