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탐방

[대전원신흥동맛집/케이인하우스] 칠순환갑 상견례 어버이날 한정식 추천

by 루루맘지뽕 2023. 4. 25.
반응형

 
아빠 칠순잔치를 위해 케이인하우스를 예약했어요
소규모인원이라 룸이 있으면서 정갈한 한정식을 원했는데 케이인하우스가 딱이었어요
내돈내산 후기 공유해 드릴게요


케이인하우스
주소 : 대전 유성구 봉명로 27-27 3층 케이인하우스루
연락처 : 0507-1351-3900
영업시간 : 11:30 ~ 21:00 (B.T 14:30 ~ 17:30 )
휴무일 : 없음
주차 : 주차가능
예약 : 전화로 룸 예약가능






출발 전 주차안내 문자가 왔어요
블로그 후기 보니까 늘 주차가 복잡하다고 안내되던데 갓길에 주차하고 가시는 게 편하실 거 같아요!



케이인하우스는 3층에 있어요
이용시간은 2시간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통창이라 뷰가 좋아요 비가 와서 더 파릇파릇한 느낌


메뉴는 루 A코스, 루 B코스, 보리굴비정식(평일), 석갈비(평일)이 있는데 저희는 루 B로 주문했어요
미취학아동은 한 개만 주문하거나 메뉴주문 없이 공기밥만 추가해도 된다고 해서
루루는 공깃밥을 추가하는 걸로 했어요
 

케이크와 풍선 장식을 하려고 테이블을 요청드렸는데..
룸에 들어오니까 이런 위치에 테이블을 두셨더라고요
현수막도 설치한다고 말씀드렸는데 소화전과 피난안내도까지 있는 곳에 어떻게 하라는 건지..
 

반응형

어쩔 수 없이 테이블은 포기하고 의자 뒤에 현수막 설치하고
상차림테이블 위에 풍선과 케이크를 세팅했어요
이 부분은 매우 아쉽네요 칠순현수막은 직원분께서 달아주셨어요
 


식사 전 생신축하파티 먼저!
루루가 크게 노래도 부르고 할아버지께 편지도 드렸어요



그리고 칠순잔치행사의 꽃! 반전케이크!! ㅋㅋㅋㅋㅋ
다른 것보다 가장 좋아하셨던 용돈!! 역시 부모님 칠순 선물은 현금이 최고죠
떡케이크는 여러 군데 찾아보았는데 맛도 모양도 아주 만족스러워요
떡케이크는 따로 포스팅할게요!


이제 식사시간!
처음 음식으로는 계절죽과 물김치,야채샐러드입니다.
아이들은 주문하지 않았는데도 인원수대로 챙겨주셨어요
 

두 번째로 나온 음식은 생선회
인당 3 첨씩 먹을 수 있도록 나왔어요
회는 신선했는데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쉬운? ㅎㅎ
 

육회는 보기엔 고기가 별로인 거 같아 보였는데
막상 먹으니 맛도 좋았어요!
 

전복초도 인당 1개씩
 

삼선 해초냉채예요
상큼한 소스에 다양한 해초와 문어, 새우가 있어서 입맛을 돋아주었고요
 

장어 탕수는 장어를 튀겨서 양념치킨소스와 비슷한 양념을 발라주었는데
2루가 이게 맛있는지 더 먹고 싶다고 해서 추가로 주문했어요
 

추가주문한 장어 탕수~ 금액은 30000원? 정도 한 거 같아요
장어가시가 많아서 가시 하나씩 빼서 먹느라 매우 힘들었다는 거~

 

 

대나무통 자연송이탕
담백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매콤한 맛
 

여기까지나온게 1부? 음식이고요
 

소고기 육전은 루루가 다 먹었어요
이걸로 밥 한 공기씩 뚝딱!
 

대하찜
아주 맛있게 잘 구워진 대하~ 이거 맛있었어요
 

단호박 갈비찜...
이런 후기 남기기 싫은데 이거 정말 맛없어요
고기도 이상하고 고기맛과 향도 이상한..
루루도 먹다가 뱉고 아무도 안 먹어서 루루파파가 억지로 먹었어요
 

낙지볶음 & 소면
우리가 아는 딱 그 낙지볶음맛이에요
식사랑 같이 먹으니까 반찬 같고 좋아요 ㅎㅎ
 

영양밥과 국, 기본 찬 4가지를 곁들인 식사가 마지막으로 나와요
 

생일자만 미역국이 나와요 센스~
후식은 커피와 매실차를 선택하면 주셔요
후식 또한 아이들도 챙겨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소규모지만 고급스럽게 해드리고 싶어서 많이 고민했는데
케이인하우스가 인테리어는 물론 메뉴와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워서 칠순잔치를 잘 마무리했어요
저 결혼할 때 상견례식당으로 유명했었는데 지금까지도 유명한 거 보면 다 이유가 있나 봐요
 

백일이나 돌잔치, 생일잔치, 환갑, 칠순 가족행사등 소규모 모임 또는 대규모 행사까지도 가능한 케이인 하우스!
다음엔 평일메뉴인 보리굴비나 석갈비 먹으러 가보고 싶어요
그때 또 후기 남길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