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육아템

[말하는 선인장] 춤추는 말따라하는 선인장 인형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생일선물추천

by 루루맘지뽕 2023.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 선물로 무엇을 사야 좋을까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해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조카선물 모두모두 추천하는 말하는 선인장 인형입니다.
아! 물론 내돈내산입니다!
 
 
2루가 유튜브에서 보았다고 하는데 저도 몰랐던걸 이렇게 찾아오네요
박스부터 소개해드리면 좋으련만 저희 집에 박스가 얌전히 있을 리 없죠..
사자마자 뜯어버려서 박스는 이미 실종


선인장 인형은 여러 가지 종류가 있어요
마라카스 선인장, 판초선인장, 스카프선인장, 목도리선인장, 크리스마스 선인장 등
다양하게 있으니 아이 취향 따라 고르시면 돼요
 
  

2루가 고른 건 기본 선인장 인형이에요
뭔가 화려한 걸 고를 줄 알았는데 다른 건 싫고 그냥 선인장이 좋대요
난 마라카스 들고 있는 거 사고 싶었는데...
기본선인장이 가장 저렴하기 해요 ^^
 

선인장이라 뭔가 모양이 따끔해 보이는데
실제로 만져보면 까슬거리지도 부드럽지도 않아요
아이들이 갖고 놀기에는 안전해 보여요

 

 

크기는 가로 14cm , 세로 11cm,  높이 31cm


아래 전원 스위치가 있고 건전지 넣는 부분이 있어요
드라이버로 뚜껑을 풀어주면 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요


선인장 화분에 버튼이 3개가 있어요
맨 왼쪽은 녹음버튼
위에는 볼륨버튼
오른쪽은 노래 버튼이에요

 


볼륨 버튼은 볼륨조절옵션이 있는 선인장 구매 시 사용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소리가 너무 크다면 볼륨버튼을 한 번씩 누르면
소리가 한 단계씩 작아지니 원하는 소리크기에 맞춰 사용하셔요

 

반응형

스위치를 밀어서 켜고 노래버튼을 누르면 선인장에서 노래가 나오면서 춤을 춥니다
불도 번쩍번쩍 들어오네요
몸통이 부드러운 인형이어서 그런지 아주 유연하게 춤을 잘 추네요


노래는 처음 4곡정도는 고정이고 그다음부터는 랜덤으로 나온다고 해요
노래가 끝나면 다시 노래버튼을 눌러주셔야 노래가 나와요
연속재생이 안된다고 하네요


왼쪽 녹음버튼을 길게 누르면 녹음이 시작돼요
하고 싶은 말을 녹음하고 버튼에서 손을 떼면 녹음이 완료돼요
2루에게 하고 싶은 말을 녹음해 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예쁘게 녹음해서 전달해 주었어요♡_♡
녹음버튼을 짧게 누르면 녹음한 말을 들어볼 수 있어요


말 따라 하기 기능은
버튼 없이 선인장을 켜고 바로 말을 하면 선인장이 말을 따라 해요
20~30cm 떨어진 곳에서 말하면 잘 따라 하고요
너무 작게 말하면 안 되더라고요

루루에게 선인장이 따라 할 수 있게 노래하나 불러달라고 했더니 대체 왜 이 노래인 건지 ㅋㅋ
따라 하는 목소리가 정말 귀여워요
특히 웃음소리가 들어가면 어찌나 웃기는지
루루와 함께 여러 가지 녹음하면서 한참 웃었어요

가끔 켜놓고 부엌에서 이야기하다 보면
선인장이 말을 따라 하고 있어요 ㅎㅎ

 



산타선인장도 있어요


너무 아기장난감이 아닐까 싶었는데 루루는 꽤 재미나게 갖고 놀더라고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입했던 건데  지금까지도 흥미를 잃지 않고 갖고 노는 거 보면
핫템인가 봅니다 ㅎㅎ

어린이 안전인증과 전자파 인증까지 받은 안전한 상품이며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 내에서 아이나 조카 선물하고 싶으신 분들께
따라 하는 선인장인형 추천해 드릴게요!

특히 말 배우는 아기들에게 좋을 거 같아요
내 목소리로 말을 녹음해 보고 또 따라 해 보면서
다양하게 이야기해 보면 말이 늘 거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쇼핑!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