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육아템

[부착식 히든서랍] 식탁위 물티슈 보관꿀팁! 슬라이딩 책상미니서랍

by 루루맘지뽕 2023.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내돈내산 리뷰
부착식 슬라이딩 히든서랍입니다


제가 올해부터 1일 1 비움으로 미니멀라이프에 도전하고 있는데
식탁 위에도 물건을 올리지 않고 깨끗하게 사용해 보자 다짐했어요
습관적으로 식탁 위에 물건을 올리니 밥 먹을 때마다 치워야 하는 것도 일이고
물건의 제자리를 찾아주는 게 정리의 기본이라고 들었으니 실천해야죠





식탁을 벽에 붙여놓았을 땐 벽옆에 물티슈를 올려두고 사용했는데
중앙으로 옮기다 보니 물티슈를 놓을 자리가 애매해져서 마땅한 자리를 못 잡고 있었죠


다방면으로 고민하다가 히든서랍을 알게 돼서 식탁아래 부착해서 물티슈를 넣어두고
사용하면 되겠구나 싶어서 물티슈 사이즈를 재보고 맞는 서랍을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물티슈를 넣을만한 사이즈의 서랍이 없어요
대부분 문구용품을 넣는 용으로 사용하셔서 그런지 납작해서 물티슈크기에 안 맞더라고요
백방으로 찾아서 얼추 크기가 맞을 거 같은 히든서랍을 구입했습니다


안전하게 포장돼서 깨진 부분 없이 잘 도착했네요

불투명과 투명, 블랙색상이 있었는데 저는 깔끔하게 투명으로 선택했어요

설명서와 양면테이브도 여유 있게 3개가 들어있어요
저는 대 사이즈를 구입했고
서랍사이즈는 가로 17cm 세로 20cm 높이 7.2cm에요
물티슈가 대략 가로 세로 높이 더라고요

슬라이드 서랍을 끝까지 당겨도 떨어지지 않도록 내부버클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서랍을 열었을 때 발등으로 떨어질까 봐 걱정되었거든요
이건 그런 걱정은 없네요

 

서랍에 물티슈를 넣어보니 정말 딱 들어가요
근데 ㅠㅠ 사이즈를 정확히 재고 좀 여유 있겠다 싶어서 산 건데
새 물티슈를 넣으면 정말 꽉! 꽈악!! 맞아서 열고 닫기가 버거워요
어느 정도 사용한 필티슈를 넣으면 괜찮더라고요 ㅠㅠ

새물티슈는 거실에서 사용하고 일단 주방에선 휴대용 물티슈를 사용하는 걸로 변경!
휴대용 물티슈는 아주 여유롭게 들어가네요



히든 서랍 부착 전 주의사항!
- 부착할 면이 매끈하고 표면이 균일한곳
(면이 거칠거나 울퉁불퉁한 경우 접착력이 약해짐)
- 부착할 곳에 물기, 습기, 먼지가 없는지 확인
- 접착테이프는 접착력이 강해 부착할 위치를 정한 후 한 번에 부착
- 접착력 강화를 위해 부착 후 12시간 후 사용 권장

 

 

반응형

 

양면테이프를 서랍에 붙이고 식탁아래 붙여줍니다.
12시간 이후에 물건을 넣고 사용하라고 안내되어 있어서 사진만 찍고
물건은 다음날 다시 넣었어요 ^^



서랍을 열어보니 잘 열리죠?
무게는 최대 5kg까지 버틸 수 있다고 해요


식탁을 위에서 바라보았을 때 아래 서랍이 보이지 않아 깔끔하고
서랍을 열면 이렇게 물티슈가 짜잔! 하고 나옵니다.



루루 음식 식힐 때 손선풍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물티슈 대신 이렇게 손선풍기를 넣어도 좋아요

히든서랍은 대부분 책상아래에 붙여서 필기구를 보관하는 데 사용하시더라고요
책상에 사용하셔도 좋지만 저처럼 식탁에 부착하거나 또는 냉장고에 부착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어떤 분은 거실테이블 아래 부착해서 리모컨보관함으로 사용하고 계셨어요 아이디어 짱!


아직 아이들이 어리기 때문에 밥 먹을 때 흘릴 일이 많아
식탁에 물티슈를 상시준비하고 있었는데 늘 눈에 가싯거리였거든요
이렇게 틈새수납으로 숨길 수 있고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깔끔한 인테리어 원하시는 분들~ 히든서랍 강력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