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육아템

[얼스마마 올인원 바디워시] 버블 유기농 아기바디워시 추천 / 6년 사용후기

by 루루맘지뽕 2023. 1. 30.
반응형


오늘 소개 해 드릴 육아아이템은
제가 무려 6년 동안 사용하고 있는
미국 천연 유기농 화장품 얼스마마에서 만들어진
베이비 바디워시입니다.
물론 내돈내산 ^^



루루가 태어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두 명이다 보니 신생아시절에 가격이 조금 부담돼서
다른 저렴한 제품도 몇 번 사용해 보았고
5살 때쯤에는 바디워시와 샴푸를 별도로 쓰는 게 좋다고 해서 샴푸를 따로 사용해보기도 했는데요
루루에게도 저에게도 얼스마마 베이비워시가 잘 맞더라고요



정확한 제품명은
얼스마마엔젤베이비 심플리 논센트 베이비워시




용량 및 종류
얼스마마 베이비워시 용량으로는 240ml, 1L 두 가지가 있고요
향으로는 심플리논센트인 무향, 카밍 라벤더, 스위트오렌지가 있어요
카밍 라벤더와 스위트오렌지 향기도 무척이나 좋았지만 아무래도 무향이 더 좋을 거 같아서
저는 무향인 심플리 논센트로 정착하여 대용량을 꾸준히 사용 중이에요

가격
1L 28,500원
(무향기준, 종류별 상이)

성분
심플리논센트 전 성분
정제수,*코코넛오일,*올리브오일, 식물성 글리세린, 시트릭애씨드,
*셰어버터, *카렌듈라꽃추출물,*알로에베라이피즙
(*유기농성분, 유기농 원료 함량 : 45%)

OTCO인증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다고 해요
OTCO : Oregon Tilth Certified Organic
(미국 농무부가 인증한 권위 있는 인증기관)

유기농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순한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워시타입
펌프를 누르면 거품이 나오는 포밍타입이에요
거품이 아주 부드럽고 자극이 없어서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어요



수분감
저도 가끔 아이들과 샤워할 때 제품을 같이 사용하곤 하는데 건조하지 않고 촉촉해요
사용 후가 미끄럽거나 그렇다고 엄청 뽀득뽀득한 것도 아닌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요

 

 


유통기한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6개월
대용량이라고 걱정할 필요 없이 넉넉하네요~

 

반응형

 

 

세정력

얼스마마 베이비워시를 사용하면 샴푸를 따로 쓰지 않아도
기름지거나 냄새가 나지 않아서 7살이지만 샴푸와 바디제품 따로 사용하지 않고 올인원을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남아만 키우다 보니 머리의 엉킴은 생각 못했는데 친구 딸이 와서 목욕을 한 후
머리가 엄청 뽀득뽀득 해졌다면서 잘못하면 엉킬 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여아는 샴푸 후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해 주는 게 좋겠어요
이걸 장점으로 생각하면 세정력이 좋은 걸까요? ㅎㅎ

그래서 준비한 세정력 테스트!
아이브로우로 세정력을 테스트해 보면

 

 

유아 제품인데도 화장품이 잘 지워지는 게 보이시나요?

3in1
바디워시, 샴푸, 핸드워시 겸용으로 사용가능해서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활용가능해요
미니멀 생활에 도전하고 있는 저에게도 딱이네요

 

 

 

사용평
루루는 신생아 때부터 7살 형아가 된 지금까지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느 정도 자라면 남자아이들은 활동량이 많아 머리에서 땀이나 냄새가 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샴푸를 따로 사용했었는데요
포밍타입이 아닌 제품을 사용해서 머리를 감을 때 머리에 거품을 내고
헹굴 때도 거품이 계속 나다 보니 아이들이 눈이 따갑다고 울기도 했어요
머리 감을 때 바로 물을 뿌려도 따갑다고 하지 않았어요



또 손으로 거품을 내고 사용해야 하거나 양 조절이 잘 안 되다 보니 과용되고
머리를 감기고 한 손엔 샤워기를 들고 있으려니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있던 샴푸를 다 사용하고 다시 얼스마마로 돌아오게 되었어요

포밍제품은 누르면 거품이 나오니 바로 샤워하면 돼서 양조절할 게 없고
머리를 감고 헹구면 거품이 사라지니 울기도 전에 끝!



루루는 혼자 거품을 내서 세수를 하기도 하니
따가움이 전혀 없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저는 6년 동안 대만족하며 사용하고 있고 어느 정도 클 때까지는 꾸준히 얼스마마를 사용하려 해요
촉촉하고 포밍타입의 순한 유기농 유아 바디워시를 찾고 계신 분은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홈페이지에서 발췌해 온 펌프고장 예방법도 참고하셔요
- 겨울철에 기온이 내려가면 지방산 성분이 고체화되어
펌프 내부에 들어가면 펌프에서 거품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품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따뜻한 곳에 두어 고체화된 성분이
원래의 액체 성분으로 바뀐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얼스마마 베이비워시는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유기농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추운
날씨에 기온이 내려가면 색이 하얗게 바뀌며 따뜻한 곳에 보관하거나 따뜻한 물에
담가두면 원래의 맑은 주황색으로 돌아갑니다.


쿠팡에서 구매한 상품은 얼스마마 공식수입원 오가닉인터내셔널(주)에서는

A/S 가 되지 않는다는 점도 참고해 주세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