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소비리뷰

[나이키 리액트에이스투어] 여성골프화추천 사이즈팁 착용감후기 스파이크리스

by 루루맘지뽕 2023. 3. 1.
반응형

오늘의 내돈내산 후기는
나이키 여성골프화 리액트 에이스 투어입니다


차정원 골프화로도 유명하죠?
직접 구입해서 착용한 후기 공유드릴게요

제품명 : Nike React Ace Tour
모델명 : CW3097-124
가격 : 179,000원

골린이라 운동화 신고 실내연습장에 연습하다가 이제는 골프화가 있어도 될 거 같다는 생각에

구입해 보려고 여러 가지 모델을 골라보았어요

제가 원했던 건 연습용 골프화는
● 흰색색상
● 스파이크리스
● 끈이 없는 모델
● 심플한 디자인
● 10만 원대 가격

 


이 정도였는데 풋조이, 아디다스, 나이키가 가장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중에서 눈에 띄는 디자인이 있었는데 바로 나이키리액트골프화!
차정원골프화로 유행한 지 좀 된 거 같은데 골프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이제야 알았어요


제가 보고 반해버린 차정원 골프화 사진이에요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게 너무 이뻐 보였어요


막상 사려고 하니까 사이즈가 없네요
다 품절!!  나이키공홈도 품절이고 특히 225 사이즈는 품절이거나 아예 없는 판매처들도 많았어요

발 작으신 분들이 이렇게 많았나요


며칠 서치 후에 225 사이즈가 딱 하나 남아있는 곳 발견~
안 어울리거나 불편하면 반품할 생각하고 일단 구매했어요
225와 255는 추가금이 더 붙더라고요?

 

 

하루 만에 도착했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열어보니 하얀 자태를 드러내는 나이키 골프화

 

심플해서 더 이쁘네요
스파이크리스라서 실내에서 연습할 때 딱이에요
스파이크 없는 제품 중 예쁜 디자인 찾는 게 은근히 힘들더라고요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이쁨

 

 

반응형


사이즈팁을 드리자면 제 신발사이즈는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 225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225
지포어 킬티 디스럽터 6(살짝 큼)
구두 225
해외제품 35

발볼, 발등 없어요
나이키 리액트 225신었을때 여유롭지도 작지도 않게 아주 딱 맞아요
일반 양말 신었을 때 딱 맞고 두꺼운 겨울양말 신으면 좀 작을 거 같아요
새거라 그런지 신고 벗을 때 약간 힘이 필요한 정도예요
꽉 맞는 거 좋아하시면 정사이즈, 여유 있게 신고 싶으시면 반사이즈 업하시면 될 거 같아요
구입하실 때 사이즈 참고하세요

 

 

 


끈조임은 보아 방식이 아닌 앞쪽에 있는 버클끈을 당기면 조여지고

옆쪽끈을 당기면 풀어지는 형태인데요
전혀 효과 없어요
조금도 다름이 느껴지지 않으니 이 버클로 사이즈를 조절한다는 생각은 하시면 안 돼요


양말을 신고 찍어보았는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어느 정도 굽이 있어서 난쟁이처럼 보이지 않아서 더 좋아요

 


근데 끈을 조여주는 저 징(?) 부분이 자꾸 발등뼈를 눌러요
오른쪽은 괜찮은데 왼쪽은 자꾸 눌러서 신경 쓰이네요
신다 보면 늘어나려나요? 제가 왼쪽발이 좀 더 커서 그럴 수도 있는데

한번 느껴지니 나중에 자주 신다 보면 통증이 생기는 건 아닌가 걱정되네요
저만 그럴 수도 있지만 착용해 보시고 구입하시는 게 제일 좋을듯해요

 


장단점을 정리해 보자면
장점
● 외관이 이쁘다
 끈이 없어 신고 벗기 편하다
 스파이크리스라 실내연습장 이용 시 좋다
 적당한 굽이 있다

단점
 통풍이 안된다
 조이는 버클이 효과가 없다
 골프화 징이 뼈를 누른다

깔끔한 디자인의 여성골프화를 찾으신다면 나이키 리액트에이스투어 추천해 드릴게요

 

 

다음엔 지포어 킬티 디스럽터 실착용 후기로 찾아올게요
세상 모든 골린이들 파이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