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나들이

[울진숙소/LG생활연수원] 울진 겨울온천숙소 엘지생활연수원 소개

by 루루맘지뽕 2023. 3. 14.
반응형

 


LG생활연수원
주소 : 경상북도 울진군 온정면 온천로 105
연락처 : 054-787-3801



 




회사 찬스로 울진에 있는 LG생활연수원을 예약했어요
LG그룹 임직원이나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휴양시설이고 규정이나 절차는 회사마다 다를 테니
소속그룹 휴양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거예요

제가 속한 회사는 평일에만 연박이 가능하다고 해서 평일로 2박을 예약했어요
2박 3일 동안 스카이워크, 스카이레일, 왕피천케이블카, 성류굴, 맛집 등 울진의 구석구석을 다녀볼 계획이에요

 


셔틀버스가 운영 중이라 KTX를 이용하셔서 신경주역으로 오신다면 연수원셔틀탑승을 미리 신청하실 수 있어요
연수원 예약할 때 미리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면 카드키와 숙박인원수에 맞는 온천사우나티켓을 줘요
온천이용티켓은 안내데스크에서 언제든 추가로 받으실 수 있고 티켓에 날짜가 찍혀있으니 필요하신 날 받으시면 돼요
 

방은 4인용 원룸과 6인용 투룸이 있고 저희는 원룸 온돌형으로 했어요
침실형태도 있었지만 아이들이 떨어질까 봐 맘 편히 온돌로~


이제 방으로 올라가 볼까요
2층 계단옆쪽 룸을 주셔서 이동하기 편했어요
 
 

티비가 있고 채널도 많아서 자기 전에 루루와 만화를 보고 자기도 했어요

 

이불장에 이불과 옷걸이 있고요
베개도 높은 거 낮은 거 있어서 좋았어요
이불장 옆에 냉장고가 있었는데 방안에 냉장고 있으면 소리 나서 시끄럽던데 엄청 조용하더라고요
냉장고 안에 웰컴드링크는 없어요~
 

화장실입니다.
수건과 비누만 있으니 수면도구는 다 챙겨 오셔야 해요
온천이라 그런가 화장실 물도 부들부들했어요
 
 


부대시설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루루가 정말 좋아했던 온천탕이 있어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운영시간 내에 횟수제한 없이 가능해요
루루는 아침저녁으로 모두 온천탕을 이용할 정도로 좋아했어요
(사진은 찍을 수가 없어서 연수원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반응형

 

온천탕옆에는 어린이놀이방이 있어요
놀이방이라기보다는 오락실이 더 어울릴 거 같은 ㅎㅎ
무료는 아니고 동전 넣고 사용해야 해요
 
 

2층엔 무료수영장인 웰빙온천풀장도 있는데요
성수기에만 운영한다고 해서 이용해 보지 못했어요 운영했다면 루루가 온천탕만큼 좋아했을 텐데 너무 아쉬워요
(성수기: 12월~1월, 7월~8월 / 비수기: 2월~6월, 9월~11월 / 하절기: 3월~10월 / 동절기 11월~2월)
 
 

수영장옆으로는 제가 애용했던 빨래방!
세탁기 4대, 건조기 5대 무료이용가능하며 세제와 유연제 각 500원씩 판매 중이에요

 

2층에 휴게라운지도 있는데요
안마의자와 PC가 있어서 휴식을 취하기도 하고 간단한 업무나 인터넷을 할 수 있어요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안마의자는 해 보지 못했고 시설은 무료이용가능해요
 
 

1층에 특산물코너와 편의점, LG생활건강 화장품매장이 있어요
편의점이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간식 사 먹기 좋았답니다 ^^

 

그 외에 의무실에서는 구급약품을 받으실 수 있고 회의장도 대여가능하다고 해요
참!  노래방도 있고 배드민턴라켓 대여, 토요일 무료 영화상영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레스토랑은 한식당, 경양식당, 커피숍, 자율식당이 있는데
이건 다음 포스팅에서 메뉴와 이용시간까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입사 N년차인데 연수원은 처음 다녀와봤네요
거리가 있었지만 울진 날씨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해서 내년에도 또 신청해 볼까 해요
만족스럽게 다녀온 LG생활연수원 후기를 공유해 드렸습니다
즐거운 울진 여행하세요!
 

 

2023.03.15 - [육아♡이야기/나들이] - [울진맛집/LG생활연수원] 한식당 경양식당 커피숍 메뉴 가격 이용후기

 

[울진맛집/LG생활연수원] 한식당 경양식당 커피숍 메뉴 가격 이용후기

지난 포스팅에 이어 LG생활연수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부대시설 중 식당과 커피숍의 메뉴와 가격등을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해요 엘지생활연수원의 시설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 참

rurun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