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나들이

[울진맛집/LG생활연수원] 한식당 경양식당 커피숍 메뉴 가격 이용후기

by 루루맘지뽕 2023. 3. 15.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 이어 LG생활연수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부대시설 중 식당과 커피숍의 메뉴와 가격등을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해요

엘지생활연수원의 시설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2023.03.14 - [육아♡이야기/나들이] - [울진숙소/LG생활연수원] 울진 겨울온천숙소 엘지생활연수원 소개

 

[울진숙소/LG생활연수원] 울진 겨울온천숙소 엘지생활연수원 소개

LG생활연수원 주소 : 경상북도 울진군 온정면 온천로 105 연락처 : 054-787-3801 회사 찬스로 울진에 있는 LG생활연수원을 예약했어요 LG그룹 임직원이나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휴양시설이고 규정이

rurune.tistory.com

 

 

 
 
 
 

한식당

위치 : 본관 1층
운영시간 : 조/중식 07:30 ~ 14:00 (조식메뉴는 11시까지 이용가능)
석식 17:00 ~ 21:00
메뉴 : 우거지해장국, 전복죽, 불낙전골, 붉은 대게탕, 대게살계란말이등

본관 1층에 있고 분수도 보여서 전망이 좋아요
 
 

조식메뉴 별도로 있고 중/석식 메뉴가 있어요

 

조식을 이틀 동안 한식당에서 먹어서 세 가지 메뉴 다 먹어보았는데 우거지해장국 맛있어요 강추!

 


저녁도 한번 먹어보았는데 물회를 포장해서 먼저 먹고 저녁을 먹은 거라
간단하게 대게살계란말이, 붉은 대게탕中에 참소주를 주문했어요
 
대게살 계란말이는 사실 특별한 맛은 없는 그냥 계란말이였고요 ㅎㅎ
붉은 대게탕은 맑은 콩나물국에 대게가 있는 맛? 쏘쏘 했어요
참 대게탕에 공기밥2개 포함되어 있어요!
 
 

참소주가 무려 2천 원! 저렴하길래 맛만 보자 해서 시켜보았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2잔 정도 마셔보았는데 소주 특유의 알콜냄새가 좀 덜 나는 느낌?
한식당에서 더 많은 메뉴를 먹어보지 못해서 아쉬워요


반응형


 

경양식당

위치 : 본관 2층
운영시간 : 중/석식 13:00 ~ 22:00
메뉴 : 안심스테이크, 돈가스, 고르곤졸라피자, 파스타, 오므라이스, 골뱅이무침등
 

경양식당은 지나갈 때마다 사람이 많고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 저도 저녁에 방문해 보았어요
시간 예약은 안되지만 대기표에 이름과 인원수, 전화 번화와 방호수를 적으면 차례가 왔을 때 전화를 주세요
저는 7시쯤 기재했는데 8시 10분경에 연락이 왔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포장가능한 메뉴도있어요
와인과 맥주도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 없어요
배가 고프진 않았지만 왕새우로제파스타, 돈까스, 페스카토레, 바이엔슈테판 500cc 토마토주스, 오렌지주스를 주문!

 
 

가격은 저렴하지만 양도 적지 않죠?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네요
식사 후 후식요거트도 주신다고 하는데 배가 불러서 먹지 못했어요
다음날도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더라고요
생활연수원 방문하신다면 경양식 한번 드셔보세요
 
 
 

 

자율식당

위치 : 별관 1층
운영시간 : 조식 07:30 ~ 09:00
             석식 18:00 ~ 20:30
메뉴 : 매일 변경
 

자율식당은 매일 바뀌는 반찬을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는 뷔페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메뉴는 식당 앞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가격은 4,000원이에요
정말 저렴하죠? 전 조식은 자느라 운영시간 내에 못 가서 못 먹고
저녁엔 먹고 싶은 메뉴가 너무 많아서 자율식당은 이용해 보지 못했어요


  
 

커피숍

위치 : 본관 1층
운영시간 : 08:00 ~ 21:00 (20:30 소프트 아이스크림 판매마감)
메뉴 : 아메리카노, 생더덕주스, 쌍화차, 레몬에이드, 소프트 아이스크림등
 
 

하루에 두 번씩 방문하고 테이크아웃까지 한 커피숍 ㅋㅋ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집이라는 소문을 들어서 먹어보았는데 진짜 맛있어요
루루도 맛있다고 아침 먹고 한 개, 저녁 먹고 한 개씩 먹었답니다
가벼운 아이스크림맛이 아닌 묵직한 바닐라맛~ 또 먹고 싶네요

키위쥬스는 생키위를 직접 갈아주시고 블루레모네이드는 늘 먹던 레몬에이드맛!
루루파파는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 커피맛도 괜찮대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해서 낮에 일정을 다니면서 마시기도 했어요 ^^
가성비 최고인 커피숍!! 여길 이용 하느라고 울진의 다른 커피숍은 가보질 못했네요
 
 

저녁에 감기기운이 있어서 쌍화차도 테이크아웃해서 먹어보았는데
대추와 잣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여기가 바로 찐 울산맛집!!
LG그룹 임직원이시라면 엘지생활연수원 예약하셔서 연수원 내에서 온천도 즐기시고
식당만 이용하셔도 호캉스 기분 나실 거예요
 

제 후기 참고하셔서 즐겁고 맛있는 여행 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