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소비리뷰

[코에픽비염치료기] 가정용 비염치료기 효과 사용법 내돈내산후기

by 루루맘지뽕 2023. 4. 14.
반응형

 
비염치료기 2탄!!
코에픽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지난 비염치료기 1편은 나잘스프레이와 한방약이었으니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 주셔요!
 

2023.04.08 - [일상♡이야기/소비리뷰] - [아기비염] 유아비염치료 증상 및 원인 나잘스프레이 한약처방 비염에 좋은 음식

[아기비염] 유아비염치료 증상 및 원인 나잘스프레이 한약처방 비염에 좋은 음식

봄철 꽃가루 알레르기나 중국 황사등 다양한 방법으로 코막힘이 찾아오는데요 저는 비염이 있고 비염수술을 한 적도 있는데 1루도 비염이 유전이 되었나 봅니다 ㅠㅠ 콧물, 재채기, 코막힘 등이

rurune.tistory.com

 
 

아기비염치료를 확실히 하려면 약물도 중요하지만 기기의 도움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서
가정용 비염치료기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검색해 보니 다양한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두 개의 제품으로 추렸어요

하나는 코에픽으로 장윤정이 광고를 해서 그런지 후기가 많고 디자인이 깔끔하며
충전식이 아닌 건전지 방식인 게 마음에 들었고요
 
 

다른 제품은 안경처럼 써서 코와 귀를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이었지만
무선충전방식이라 충전을 해줘야 한다는 게 좀 번거로웠어요
 
코, 귀를 동시에 치료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마음이 살짝 갔지만
자주 사용할 1루의 의견을 물으니 코에픽을 선택!
이게 덜 아프게 생겼나? 바로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곳이 이벤트 중이어서 프로브 1개 추가된걸 기본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

 
 

구성품은 코에픽 본체+프로브, 건전지 2개, 코에픽 전용 파우치, 추가 구매한 프로브, 사용설명서 에요
프로브를 추가하실 거면 개당 구입하는 거보다 본체 살 때 세트로 구입하면 더 저렴하니 참고하셔요!
 

건전지 방식이라 뒤쪽에 건전지를 먼저 넣어주세요
건전지는 AAA 2개가 들어가요


프로브를 연결하고 전원버튼을 짧게 한번 눌러주면 프로브에 빨간 불빛이 들어와요


 

프로브를 코에 편안하게 끼워주세요
아이들은 코가 작아서 빠진다면 프로브를 X자로 모아주시면 잘 꽂아진다고 해요


1루가 코에픽 사용했을 때 모습 ㅋ
루돌프 같다고 좋아해요 불편해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사용하고
스스로 가져가서 코에 꽂고 전원을 켜서 사용하더라고요
한번 사용하면 3분 동안 켜져 있고 알림음이 나면서 자동으로 꺼져요


652nm적색광 선 파장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940nm근적외선 파장이 히스타민을 억제하여 비염증상을 완화시키다고 해요
근적외선은 눈에 보이지 않고 적색광선만 보여 빨간 불빛이 들어오나 봐요


만 5세 이상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인체에 문제가 있어서가 아닌
콧구멍이 작아서 프로브를 꽂았을 경우 숨쉬기가 어려워서 그렇다고 하네요


 

하루에 최소 3회~ 최대 10회까지 연장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반응형

 


1루는 5회씩 하루 2번 하고 있고 저는 저녁에만 10회 사용하고 있어요
오래 하는 것보다 꾸준히 하는 게 좋다고 해서 빼먹지 않고 하려고요
또 오래 하면 콧 속이 건조해질 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건조함은 느끼지 못했어요

프로브는 물로 세척불가하며 알코올솜이나 물티슈등으로 닦아주고 건조하게 보관하면 된대요
저는 물티슈로 닦고 주기적으로 알코올솜으로 소독하고 있어요


1루가 하니 따라하고 싶은 2루


효과는 코가 뻥뜷렸다! 코막힘이 없어졌다! 이런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직 못 느꼈어요
코에픽을 하고 잔 날은 확실히 1루가 코가 덜 막히고 코골이가 좀 줄어들어서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효과가 있겠다 싶어서 기대 중입니다^^
 

저는 처음 일주일정도 사용했을 때 콧물이 나오거나 넘어가기도 했어요
그 횟수가 점점 줄어가고 있긴 한데 콧물이 나오는 건 정상적인 증상이라고 해서 기다려보고 있어요


무상 AS는 1년 된다고 하니 1년은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겠어요
딱히 복잡한 작동이 아니라서 고장 날 곳이 없어 보이긴 하는데
아이들이 사용할 거라 언제 어떻게 부서질지 모르겠네요 ㅋㅋ
 
 

스프레이와 한방약을 복용하면서 코에픽으로 치료를 시작해 보았는데
조금이라도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코막힘등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제 후기가 비염치료에 도움이 되셨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