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탐방

[전남고흥맛집/르와르베이커리] 쌀바게트,악마의 유혹이 유명한 과역빵집 추천

by 루루맘지뽕 2023. 2. 16.
반응형

과역기사님식당에서 아쉬운 점심을 뒤로하고 간식거리를 사기위해
르와르 제과점에 왔어요 고흥에서도 빵지순례!
고흥에도 맛있는 빵집이 굉장히 많았는데 동선을 최소화하기위해
백반집과 같은 과역에 위치한 르와르 베이커리로 왔어요
식당에서 1분정도 걸린듯해요


르와르베이커리
주소 : 전남 고흥군 과역면 과역로 854 1층
운영시간 : 7:30~20:00
(토,일만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휴무 : 매주 월요일
연락처 : 061-833-0045
주차 : 주차장 별도 없음


 

 




주차장이 없어서 저만 후다닥 뛰어갔다 왔어요
쌀바게트가 유명하다고해서 들어가자마자 여쭤보았는데

역시나 바게트 자리가 텅 비어있더라구요ㅠㅠ


고흥에 언제 다시 올지 모르는데 이걸 못먹고가다니 너무 아쉽네요

 

 

종류가 많아서 뭘 먹을까 한참 두리번 거리고 있으니까 여사장님께서 오셔서
빵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고 아이와 먹으면 어떤게 좋은지 추천도 해주셨어요
영화배우 진선규님이 오셔서 같이 찍은 사진도 있다고 알려주시고 친절친절

 


제가 먹고싶었던건 쌀바게트, 악마의 유혹 , 바질마카다미아 였는데
악마의 유혹 딱 한개 있고 나머진 없었답니다.
다양한 빵사이에서 고민하다가 악마의 유혹, 브래산, 단팥빵, 소금빵을 구입했어요

 


내부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도 있어요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여유가 있다면 차와 함께 빵을 먹고가도 좋겠어요
저는 아이들과 간식으로 먹고 남으면 다음날 아침으로 먹을거라서 포장했어요

 

 

 

이제 구입한 빵을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악마의 유혹
쌀과 오징어먹물 베이스에 바삭한 견과류 비스켓 토핑과 고소한 찹쌀과 크림치즈를 품은
풍미 가득한 빵이라고 설명되어 있는데 딱 그맛이에요
설명을 보기전엔 초코빵인줄 알았는데 겉에는 바삭한 토핑이 있고 안에는
쫀듯쫀듯한 찹쌀이 있어서 떡을 먹는 느낌이에요
크림치즈까지 함께 있으니 고소하면서도 짭짤하면서도 과자같으면서도 떡을 한번에 먹는 맛!
대표빵이라고 하더니 맛있네요

 

 

반응형

 

 


브래산
뭔가 달콤하게 생긴게 맛있을거 같아서 선택했어요
버터에 설탕을 올려구워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용 빵이라고 설명되어 있고요
잘 구운 빵위에 설탕이 잔뜩 뿌려져있는데 이건 식사용보단 정말 디저트용으로 먹어야할거같아요
조금 달아서 설탕을 떼어내고 먹었어요


 

쌀로만든 펄 소금빵
국내산 쌀가루와 프랑스 최고버터 고메버터와 일반 소금이 아닌
펄소금으로 마무리한 최고급 맛의 빵이라고 해요
쌀로 만들어서 저포드맵 식단에 관심있는 저는 몸에 더 좋을거같아서 안심~
간간히 펄소금의 맛이 느껴져서 더 맛있었어요 담백한 맛이 좋네요!

 

 

 

단팥빵
저는 팥순이라 팥들어있는걸 참 좋아해서 단팥빵도 하나 집어왔어요 ㅎ
역시 팥은 맛있어요 어디서든 먹는 그 단팥빵 맛!
루루도 팥을 좋아해서 달콤한지 잘 먹더라고요


다음에 고흥에 온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그땐 못먹어본 쌀바게트와 바질마카다미아도 맛보고싶고
사려다 내려놓은 고흥육쪽마늘빵이나 마약빵도 먹어보고싶네요!
또 만나자!!

2023.02.20 - [일상♡이야기/맛집탐방] - [전남고흥맛집/청정회관] 나로도항 생선구이맛집 추천

 

[전남고흥맛집/청정회관] 나로도항 생선구이맛집 추천

가자고흥앵무새체험장에서 신나게 트램폴린을 탄 루루들이 배고프다고 해서 나로도항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원래는 횟집에 가서 회를 실컷 먹고 싶었는데 루루가 먹을 게 없으니 아이와

rurune.tistory.com

2023.02.21 - [일상♡이야기/맛집탐방] - [전남고흥맛집/평화국밥] 순대국밥,돼지국밥 과역현지맛집 추천!

 

[전남고흥맛집/평화국밥] 순대국밥,돼지국밥 과역현지맛집 추천!

고흥에서의 마지막날 아점식사로 고흥맛집으로 유명한 평화국밥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계획으로는 전날 이른 저녁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16시쯤 전화했을 때 이미 영업마감이라고 하더라고요

rurun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