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탐방

[전남고흥맛집/청정회관] 나로도항 생선구이맛집 추천

by 루루맘지뽕 2023. 2. 20.
반응형

가자고흥앵무새체험장에서 신나게 트램폴린을 탄 루루들이 배고프다고 해서 나로도항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원래는 횟집에 가서 회를 실컷 먹고 싶었는데 루루가 먹을 게 없으니
아이와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고르다가 생선구이를 먹기로 했답니다

루루는 생선을 좋아하는데 구울 때 냄새나고 발라주는 게 힘들어서 잘 안 해주게 되더라고요
생선구이는 처음 사먹어보는 거라 기대돼요


청정회관
주소 : 전남 고흥군 봉래면 나로도항길 55
운영시간 : 1630~22
연락처 : 061-835-3538
주차 : 무료주차 가능





4시 반 오픈이라 미리 와서 기다렸어요
근처에 나로도항과 외나로도선착장이 있어서 배구경도 실컷 했답니다.
쓸쓸해 보이는 2루의 뒷모습 크흡 ㅋㅋ

 


사람이 없을 때 먹고 싶어서 오픈하자마자 들어갔어요
이미 동네주민분들이신지 생선구이를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식당홀은 4인 테이블씩 7개가 있고 크지 않았어요
안쪽으로 가면 연탄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따로 있다던데 생선구이를 먹을 거라 홀로 안내해 주셨어요

연탄구이맛집이라고 들어서 고기도 먹고 싶었는데
아이들과 고기를 구워 먹는 게 보통일이 아니라 구워 나오는 걸로 골랐어요
저희는 생선구이정식 3인분, 공깃밥 4개를 주문했어요
정식에 밥이 포함되는 줄 알았는데 별도 주문이더라고요


생선구이는 20분 정도 소요된다 하셨고 밑반찬 먼저 주셨어요
반찬이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특히 배추김치는 다 먹고 나왔답니다.
왼쪽에 있는 양념장은 원래 생선을 구울 때 발라서 구워주시는 건데
아이들과 먹을 거라 양념을 빼고 생선만 구워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양념을 따로 주셨어요
양념자체도 맛있었는데 생선에 발라서 구워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남이 구워준 생선은 정말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삼치, 갈치, 서대 3종류의 생선이 나왔고 다 맛있었어요
삼치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살도 두툼하니 발라먹기도 편하고 아이들도 좋아하더라고요
지금 삼치철이라 고흥에 삼치회가 굉장히 많던데 회로도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갈치 말고 삼치와 서대는 아이들도 처음 먹어보는 건데 "엄마 지금 준건 무슨 생선이야?"라고 묻네요
평소에 먹던 생선이랑 맛이 다른가 봐요
정말 아무 기대 없이 아이들 먹을 수 있는 걸로 골라서 온 거였는데 어른도 아이도 밥 한 공기씩 뚝딱 다 먹었어요


오랜만에 실패하지 않고 맛집을 찾아서 얼마나 다행인지 ㅠㅠ
가장 기본적인 걸 수도 있지만 기본 하기가 힘들잖아요 기분 좋게 맛있게 먹었어요

저희가 먹는 동안 테이블이 꽉 찼는데 관광객은 저희뿐이어서 여기가 진짜 현지맛집 인가 싶더라고요
현지분들이셔서 사장님과도 안면이 있어 보였고
메뉴판에 없는 주꾸미샤부샤부를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미리 예약을 하셨나 봐요

처음 먹어본 생선구이였는데 다시 방문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서 기분 좋게 나왔답니다.
다음엔 삼겹연탄구이를 먹어보고 싶네요

고흥에서 생선구이 백반이나 연탄구이 맛집 찾으시는 분들 청정회관 추천해요!!



숙소로 돌아가기 전 불꽃놀이를 하고 싶다는 루루들을 위해 나로도항 근처 해수욕장에서
간단한 불꽃놀이를 하고 갔답니다
그 영상 공유하고 해요 ㅎㅎ


 

 

 

 

2023.02.21 - [일상♡이야기/맛집탐방] - [전남고흥맛집/평화국밥] 순대국밥,돼지국밥 과역현지맛집 추천!

 

[전남고흥맛집/평화국밥] 순대국밥,돼지국밥 과역현지맛집 추천!

고흥에서의 마지막날 아점식사로 고흥맛집으로 유명한 평화국밥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계획으로는 전날 이른 저녁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16시쯤 전화했을 때 이미 영업마감이라고 하더라고요

rurune.tistory.com

2023.02.24 - [일상♡이야기/맛집탐방] - [전남고흥맛집/수문식당/고흥유자빵] 낙지탕탕이비빔밥 추천! 식객허영만백반기행 출연/유자씨의하루

 

[전남고흥맛집/수문식당/고흥유자빵] 낙지탕탕이비빔밥 추천! 식객허영만백반기행 출연/유자씨

수문식당 주소 : 전남 고흥군 남양면 망월로 674-24 휴무 : 매월 10일, 20일, 30일 연락처 : 061-833-1828 주차 : 가게 앞 주차 운영시간을 정확히 모르겠어요 제가 전화로 4시쯤 간다고 했을땐 그때 오라

rurun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