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탐방

[대전복용동맛집/이경래달빛소나타화덕구이] 돼지왕갈비 맛집! 가족모임 회식장소로 추천

by 루루맘지뽕 2023. 3. 25.
반응형



엄마가 개그맨 이경래 님이 하는 돼지갈비집이 생겼다고 다녀오시더니 맛이 괜찮다고 하셔서 아이들과 방문해 보았어요
전 이경래 님이 누구신지 잘 모르지만 엄마시절엔 유명한 개그맨이신가 봐요
가게 안에도 개그맨으로 활동하시던 영상이 계속 나오더라고요
체인점인지 유천점도 있어요
저는 한밭대 근처 복용동으로 다녀왔는데 학하동인줄 알았는데 복용동이네요^^


이경래달빛소나타화덕구이
주소 : 대전 유성구 학하서로 183
연락처 : 042-824-2226
영업시간 : 11:00 ~ 21:30 (평일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주차 : 무료주차 가능


 

 

 

 


한밭대지나서 가다보면 이경래 달빛소나타 화덕갈비 라는 건물이 보여요
건물뒤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어렵지 않았고요
1층 80석 , 2층 80석 , 단체석과 분리형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회식하실 때 예약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전 주말 점심시간에 예약 없이 방문했습니다.

 

 

 


1층홀이에요
좌식과 입식이 있고 저는 좌식테이블에 앉았어요
바닥이 따뜻해서 더 기분 좋았던 ^^

 

 

 

이경래달빛소나타 화덕갈비 메뉴판이에요
안창살 살치살도 참 맛있겠네요
엄마가 돼지 왕갈비 맛집이라고 하셨으니 돼지갈비로 주문!

 

 


돼지갈비와 밑반찬이 금방 나와요 따뜻한 계란찜에 연근, 샐러드, 맛탕, 양념게장등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루루는 계란찜을 좋아해서 계란찜에 밥을 쓱쓱 비벼먹기도 했어요

 

반응형

 


곧이어 참숯이 들어오고 고기를 구워줍니다
익어라 빨리 익어라~

 

 


갈비 한 대가 1인분인가 봐요
먹기 좋게 잘라주고 갈빗대도 뜯어먹어야 하니 타지 않게 ~

 

 

 

냉면에 계란도 있었어요^^

후식물냉면을 주문했는데 2루가 물냉면 먹고 싶다고 가져갔어요
고기한입 먹고 냉면한입 먹고 야무지게 먹더라고요

 

 

 


부족한 야채는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돼요
쌈채소, 야채, 마늘, 소스등 이곳에 다 있으니 자유롭게!

 

아이들 놀이방도 입구 한편에 있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어른들이 밥 먹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놀이할 수 있는 깨알 같은 배려!

 

 


고기를 다 먹으면 카운터 앞에 후식코너가 있는데요
전 이 후식코너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따뜻한 둥굴레차와 밀크커피, 코코아도 마실 수 있고

가장 좋았던 이 아이스크림!
정말 오랜만에 보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콘에 담아도 되고 옆에 있는 종이컵에 담아도 되고
루루와 저는 사이좋게 하나씩 들고 나와서 후식으로 먹었답니다.


대전 유성 돼지갈비 맛집으로 달빛소나타 화덕갈비 강추!
갈비맛뿐만 아니라 놀이방, 후식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좋고 가격도 다른 곳보다 저렴해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포스팅 참고하셔서 모두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