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탐방

[대전죽동맛집/숨] 깔끔한 스시맛집! 점심특선초밥 /라쿠엔 커피숍 추천

by 루루맘지뽕 2023. 3. 29.
반응형

 

 


죽동에서 인기있는 식당중 하나인 일식집 "숨" 입니다.
예약하지않으면 웨이팅이 기니 점심시간엔 꼭 예약하시고 방문하셔요



주소 : 대전 유성구 죽동로279번길 71-9 1층 숨레스토랑
영업시간 : 11:30~21:30 (14:00~17:30 브레이크타임)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연락처 : 070-4024-3266
기타 : 도시락 포장,배달 가능
주차 : 가게앞 2석


 



죽동 자주오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식사시간에 주차 혼잡합니다.

가게앞에 주차자리가 2개있지만 늘 자리가없어서 근처 골목이나 유료주차장에 주차하고 오시는게 편해요
제가 간 이날도 주차자리가 없어서 빙빙돌다가 결국 유료주차장에 주차했어요ㅠㅠ

 

 


매장 인테리어는 완전 제 취향!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홀에 4인용테이블이 있고 안쪽 유리벽으로 룸이 마련되어 있는데

6인테이블 두개가 있어서 단체석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그 뒤로는 테라스에 휴식공간도 있네요
식사공간으로 이용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날 좋을땐 저기서 먹어도 참 좋겠어요

 

 

메뉴는 많지 않아요
점심에는 무조건 점심특선초밥뿐!
디너메뉴는 먹어본적이 없는데 드셔본 분이 깔끔하고 괜찮았다고하네요

 

 


먼저 따뜻한 흑임자죽으로 속을 데우고..
세수저 먹으니 사라짐 ㅋㅋ

 

 

 


치즈토마토샐러드, 광어가르파쵸, 생강락교단무지도 같이 세팅되었어요
샐러드안에 있는 치즈가 참 고소하니 맛나더라고요

 

 

숨스시는 초밥이 두번 나눠서 나오는데요
처음에 5피스가 흰살생선 위주로 나와요

회가 두껍고 큰편이고 밥양은 굉장히 적어서 두꺼운 회를 좋아하시는분들은 만족스러우실거고

두꺼운회를 잘 못드시는분은 계속 씹어야하는 질긴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어요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일본식 두부튀김 아게다시도후!
전 숨일식에서 초밥보다 이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이거 먹으러 여기와요 ㅎㅎ 살아움직이는 가쓰오부시

 

 


따뜻한 고로케도 나왔어요 인당 1개씩!
바로 튀겨서 주셔서 완전 맛있음!

 

 

두번째 초밥이 세팅되었습니다
처음 접시와 다르게 오징어,참치,계란,새우,단새우가 나와요
여전히 초밥의 밥양은 적어요

 

 

마지막으로 우동이 후식으로 나와요
여름에는 우동 대신 냉모밀이 나오고 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하게 나와서 자주 찾는 숨초밥인데요
제가 여러번 먹어보면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은 포스팅에서도 계속 말했지만
초밥의 밥양이 정말 적어요 회에 밥알을 묻힌 수준이라고 할까요?
숨스시에서 초밥먹으면 배가 부른적이 없어요 ㅠㅠ
그래서 여기선 식사를 하고 꼭 커피숍에가서 케익을 먹던지 2차로 배를  채워줘야한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바로 옆 커피숍에가서 시원한 쥬스와 함께 치즈케이크를~
초밥먹고 필수코스에요 ㅋㅋ 여긴 숨스시 바로옆에 있는 라쿠엔커피 에요

 

 

 

코타츠가 있어서 겨울에도 따뜻하게 앉아있을수 있고 특히 고양이들이 커피숍에 있어서

루루들은 고양이카페라고 알고있어요

개냥이처럼 무릎에와서 앉아 잠드는 냥이도 있었어요

치즈케이크 정말 맛있으니 죽동 가신다면 한번 가보세요


충남대 학생들이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정말 많이와서 정신없이 나오느라 사진을 찍지못했어요

다음에 다시 포스팅해볼게요!


대전유성죽동 맛집과 커피숍 찾으시는분들은 포스팅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