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탐방

[울진맛집/제일반점] 울진 비빔짬뽕 짜장면 맛집

by 루루맘지뽕 2023. 3. 18.
반응형

 

죽변스카이레일로 바다감상도 했으니 이제 점심을 먹을 차례!

 

2023.03.17 - [육아♡이야기/나들이] - [죽변해안스카이레일] 울진여행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예약/가격

 

[죽변해안스카이레일] 울진여행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예약/가격

루루가 남원에어레일을 정말 재미있게 타봐서 스카이레일도 좋아할 거 같더라고요 지난번엔 산이 있는 풍경을 봤으니 이번엔 바다풍경으로! 울진스카이워크도 좋아하고 이런 것들을 좋아해서

rurune.tistory.com

 



아이들과 다닐 때 중국집만큼 좋은 곳도 없죠
울진에는 특이하게 비빔짬뽕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어요

 


제일반점
주소 :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중앙로 168-13
영업시간 : 11:00 ~ 21:00
휴무일 : 없음
연락처 : 054-782-3466
주차 : 주차가능





 

 

 

죽변항 근처에 있어서 금방 도착했어요
주차장으로 오면 정문이 아닌 후문입구가 보여서 저는 후문으로 들어갔어요
여기가 문인가 들어가도 되나 싶었는데 문 맞아요!
SBS생활의 달인과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출연했다고 해요

 

 

 

평일낮인데도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었어요
여행객도 많아 보였지만 현지인도 많았어요 현지인 맛집인가?!
대기하다가 자리가 나면 순서대로 자리에 앉으면 돼요

 

 

홀에 테이블 5개, 방에 테이블 8개 정도 있는듯해요

 

 

자리를 잡으면 주문을 해요
저희는 비빔짬뽕면 2개, 짜장면 1개를 주문했어요
아쉽게도 탕수육은 재료소진되었다고 하셔서 주문을 못했답니다 ㅠㅠ

 

 

 

 

이곳은 특이하게 주문을 하고 계산도 셀프, 식사 후 반납도 셀프
모든 게 셀프인 곳이에요
첨엔 의아했는데 그럴 수밖에 없는 게 두 분이 하시는데 사람이 많으니
이걸 다 서비스하기엔 손이 부족해 보였어요

 

단무지와 물도 다 셀프예요
주방 앞에 앞접시등 필요한 모든 것이 있어요

 

 

 

반응형





음식은 주문하고 10분? 만에 나온 거 같아요
금방 금방 나와서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꽤 먹음직스럽죠?

 

 


비빔짬뽕면 위에 계란프라이도 올려서 나와요
맛은 적당히 맛있게 매운맛!
저는 매워서 일반 짬뽕을 먹지 않는데 저 같은 맴찔이들도 먹을 수 있는 자극적인 매운맛이 아니여서 한 그릇 다 비웠어요

 

 


짜장면도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주었는데요
유니짜장이 아닌 야채들이 큼직하고 갓 볶아 올라간 짜장입니다
아삭아삭한 양파를 느낄 수 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금방 먹고 일어났어요
다 드시고 빈그릇은 주방 앞에 반납하시면 돼요 ^^
다음에 울진을 다시 오게 된다면 재방문해서 탕수육도 꼭 맛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늘 먹던 국물짬뽕이 아닌 새로운 비빔짬뽕이 드시고 싶은 분들은 울진 제일반점 추천해 드려요!

이제 배도 부르고 날도 따시니 왕피천케이블카를 타러 왕피천공원으로!!

2023.03.20 - [육아♡이야기/나들이] - [울진왕피천케이블카] 아이와 울진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