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탐방

[울진맛집/연지리바다횟집대게] 울진 물회 생선구이맛집 성류굴근처맛집 추천

by 루루맘지뽕 2023. 3. 23.
반응형

 
성류굴에서 열심히 구경을 하고 이제 점심을 먹어야죠
 

2023.03.22 - [육아♡이야기/나들이] - [울진성류굴] 성류굴 주차 입장료 휴무일 / 아이와 가볼만한곳 추천!

 

[울진성류굴] 성류굴 주차 입장료 휴무일 / 아이와 가볼만한곳 추천!

전날 성류굴 휴관일이라 입구에서 사진만 찍으러 왔었는데 루루가 굴에 들어가 보고 싶다고 해서 집으로 가기 전 성류굴에 다시 왔어요 혹시라도 박쥐를 볼 수 있을까 싶어 기대하는 눈치인데

rurune.tistory.com

 
 

울진 성류굴에서 멀지 않은 맛집을 찾다 보니
현지인들도 자주 가는 맛집이라고 소개되어서 와보았어요
저는 물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 울진물회맛집으로 검색했는데 여기가 또 나오더라고요
아이들 먹을 메뉴도 있어야 하는 게 중요했는데 생선구이가 있어서 고민 없이 결정했어요



연지리 바다횟집 대게
주소 : 경북 울진군 울진읍 현내항길 258
영업시간 : 10:00 ~ 22:00
휴무일 : 없음
연락처 : 0507-1482-9966
주차 : 가게 앞 주차가능




 

 

성류굴에서 금방도착!

가게 앞에 주차자리가 많아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좋네요
루루가 바닷물을 만져보고 싶다고 해서 식사하고 바다에 가서 바닷물도 만져봤어요^^

 

 

날이 좋을 땐 외부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고 내부홀도 꽤 넓어서 단체도 가능할듯해요
저희가 갔을 때도 관광 오신 분들이 단체로 오셔서 룸에서 식사하고 계셨어요

 

 

테이블에 비닐이 많이 깔려있으면 맛집이라더니 비닐이 잔뜩 깔려있네요 ㅋㅋ

 

 

 

 

메뉴가 다양해요
대게와 회도 있고 생선구이나 전복죽, 물회등 식사류도 있고요
저희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특물회 1개와 생선구이 소사이즈 주문했어요
스페셜 물회도 있는데 전 멍게를 좋아하지 않아서 특물회로!

 

 

 

 

물회는 금방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초밥, 게장등이 같이 나와요

 

반응형

 

물회에 회가 정말 가득해요
말만 물회인 게 아니라 여기가 진짜 울진 바닷가구나 싶게 회가 듬뿍

 

 

 

젓가락으로 잡히는 데로 회를 잡아보았는데 이것보다 훨씬 많아요

 

 

 


특히 국물이 냉면육수에 초장탄맛이 아닌 뭔가 끈적한 진한 육수맛이 나요
직접 만드신 양념이 아닐까 싶어요!!!!! 너무너무 맛있어!!!

 

 

 

사진 찍을 틈을 안주는 루루파파


루루의 생선구이도 나왔습니다
종류별로 다양하게 나왔는데 뭔지 모르겠네요
루루도 생선과 함께 밥 한 그릇 든든하게 먹었어요
낙지탕탕이가 먹어보고 싶다고 했지만 배가 부른 상태로 왔기에 집에 가서 사 먹는 걸로~





물회는 너무 맛있어서 특물회 1인분 포장해서 집에 가져왔어요
얼마나 걸리는지 물으시더니 스티로폼 안에 드라이아이스랑 함께 안전하게 포장해 주셔서
집에 도착해서 저녁으로 또 물회를 먹었어요

저는 물회킬러라서 물회를 자주 먹는 편인데 여긴 물회 양념이 정말 진국인 곳이에요
울진 성류굴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꼭 들려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