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탐방

[대전맛집/도룡동] 대전 트웰브오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추천

by 루루맘지뽕 2023. 1. 7.
반응형



오랜만에 신랑과 휴가를 내고 데이트를 하기로 했어요
평일 데이트는 흔치 않으니
아주 신중하게 2주 전부터 메뉴 물색을 하기 시작했답니다ㅋㅋ

먹고 싶은 게 많아서 후보도 정말 많았는데
그러다 레이더망에 들어온 트웰브오!

인스타에서 보고 가보고 싶었지만 8세 미만 노키즈존이라
루루와 함께 갈 수 없어서 기회를 엿보고 있었죠
바로 이때다 싶어 1순위로 확정 지었네요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주소 :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 590번 길 22 1층
영업시간 : 11:00~22:0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차 : 건물 뒤편 무료주차
예약 : 와인바만 예약가능
기타 : 8세 미만 노키즈존



영업시간에 주의해야 할 점은
브런치카페는 11:00~15:00 (라스트오더 14:30)
- 동행과 오신 순서로 인원에 맞게 자리 안내
- 대기고객 있을 시 테이블 이용시간 1시간 30분
- 1인 1 브런치 메뉴 주문

와인바는 17:00~22:00(라스트오더 20:30)
-4~5인, 6인, 8인 테이블
- 2부제로 테이블예약 가능
- 1부 17:00~19:20
- 2부 19:30~22:00
-대기고객 있을 시 테이블 이용시간 1시간 30분
으로 운영되는 점 참고해 주세요




도룡동 우체국 사거리에서 대덕초 방향으로 직진하면 왼쪽 편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사이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어요
여기로 들어가는 게 맞나.. 싶으면 거기 맞아요!
들어가세요 ㅋ

저는 11시경 갔는데 주차된 차량이 없어서 편하게 주차를 했는데 12시 반쯤 나올 때는 만차라서
주차고깔로 주차장 입구가 막혀있었어요
근처에 공영 주차장이 있으니 혼잡한 시간에는 주차하고 걸어오시는 게 편할듯해요


입구는 이렇게 건물뒤편 주차장으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있고요


입구에 메뉴판도 준비되어있어서 기다리시는 분들은 메뉴를 보고 계시기도 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빈티지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민 공간이 나와요



2인석은 창가 쪽으로 일렬로 준비되어있어서 편한 자리에 착석하면 되고
오픈시간에 맞춰갔더니 몇 팀 없어서 조용했어요
하지만 12시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시끌벅적 ㅋㅋ
근처 회사에서 단체로 많이 오셔서 기다리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등 준비되어있고
소스 및 와인안주도 판매하고있어요
오징어먹물도 있더라구요^^


이 메뉴판 위에 있는 사과 정말 귀엽지 않나요?
진짜 사과라는 거!!
이런 작은 센스 정말 너무 좋아요 ㅋㅋ


반응형

 

 


메뉴판도 다시 찍어왔어요
저녁시간에는 BAR로 이용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와인이나 칵테일 메뉴도 많이 있네요

카운터에 가서 주문 및 계산을 하시면 되고
음식이 나올 때까지는 약 20분 정도 걸린듯하네요

저는 대표메뉴인 시금치 샐러드와 파스타,
문어스테이크와 오징어 먹물 리조토를 주문했어요

식사 후 커피숍을 갈거라 음료를 주문하지 않았는데
저희 빼고 모든 테이블에서 브런치와 음료를 즐기고 계시더라고요 ㅋㅋ


짜잔 드디어 먼저 나온 시금치 샐러드와 파스타입니다
사실 초록초록이라 비주얼만 봤을 땐 그렇게 맛있어 보이진 않았어요

헌데 한입 먹자마자 참숯에 구워서 그런지 고기에선 불맛이 나고
베이비시금치는 입맛이 돌정도로 담백하면서 상큼하면서 정말 맛있지 뭐예요??!!!!
가지와 버섯도 참숯에 구워져서 감동적으로 맛있었어요
아 여기 맛집이다! 싶었답니다.
파스타의 면 삶기 정도라 던 지 소스의 맛도 아주 훌륭해요



곧이어 나온 문어스테이크와 오징어먹물 리조토가 나왔어요
플레이팅만 봐도 정말 대박이죠?
저는 이 문어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서 여길 오게 되었는데요
저온조리한 문어는 정말 부드럽게 익었고 입에서 살살 녹네요


옆에 다양하게 준비된 소스들도 문어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데요
감자퓌레, 칠리크림소스, 와사비크림소스가 함께 나와요

오징어 먹물 리조토는 식감이 부드럽기보다는
쌀이 아닌 보리로 만들어서 씹을 때마다 식감이 살아있었어요



옆테이블에서 치킨스테이크와
초리조 보리 리조토를 드시고 계셨는데
냄새가 정말 맛있게 나더라고요
저도 다음에는 저것도 먹어봐야겠어요

먹고 싶은 메뉴가 너무 많은 트웰브오!
두 명이 가서 아쉽게 두 개밖에 주문을 못했지만
다음엔 여러 명이 가서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어요

대전에 브런치맛집이 많지만
트웰브오는 브런치와 분위기 둘 다 즐길 수 있어 만족해요
대전신세계백화점도 가까이에 있으니
근처 맛집 찾으시는분들은 방문해보셔요

곧 재방문으로 다시 만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