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탐방

[대전맛집/관평동] 관평동 띠울석갈비 가족모임/회식행사 장소로 추천해요!

by 루루맘지뽕 2023.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내돈내산 먹부림은
제가 정말 정말 애정하고 자주 찾는 띠울석갈비입니다.
대전에 있는 띠울석갈비 매장은 모두 다 가보았는데요
다 비슷하게 맛있어서 저는 집 근처에 있는 유성점이나 테크노점을 자주 방문하고 있어요


띠울석갈비는 신대동에 있는 본점을 시작으로
테크도점, 도마점, 유성점이 있고 청주 오창에 있어요
저는 청주 오창점에도 갔었네요 ㅎㅎ


오늘은 대덕테크노벨리에 있는 관평점에 대한
리뷰를 남겨볼까 해요



띠울석갈비 테크노점
주소 : 대전 유성구 테크노 5로 72
연락처 : 042-935-3535
영업시간 : 11:00~21:30
주차 : 무료주차가능


 




올해 1월 설연휴 이후에 건물을 지어
이전을 했으니 예전 위치가 아닌 새로 이전된 위치로 가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새로 지어진 건물이에요 우와~
총 4층으로 되어있어요




현재 주차장은 공사 중이라 건물 바로 옆에 임시주차장이 있으니
그쪽에 주차하시면 돼요




입구간판도 멋스럽네요




1층은 커피숍 CAFE TTIOUL 777
2층 3층은 띠울석갈비
4층은 루프탑과 행사룸이 있어요

3층은 200석 이상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가족 행사나 회식 등 대규모 모임에 이용하시면 좋을듯해요




들어가 볼까요



정문으로 들어가면 왼편에는 카페 777 입구가 있고
정면에는 엘리베이터




오른쪽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화장실,
그리고 바로 손을 씻을 수 있게 세면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쌈 싸 먹어야 하는데 센스 있네요!!





2층에 올라오면 넓은 홀이 나와요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이 좋네요





띠울석갈비는 어디든 주방이 오픈되어 있죠
여기도 마찬가지로 오픈주방!





다른 지점은 벽에 메뉴판이 있는데
여긴 아직 없는 건지 부착된 게 없어서
주문서로 찍어 보았어요
소갈비도 맛있지만 가성비 좋은 돼지갈비 추천해요~




점심특선 3개와 물냉면을 주문했는데
점심특선은 오후 3시까지 주문할 수 있고
갈비 1인분 금액에 천 원만 추가하면
석갈비 1인분 + 공깃밥 + 된장찌개가 제공되는 꿀템이라는 거!!
점심에 가시면 무조건 이거 시켜야 이득이에요!!




밑반찬이 금방 나와요
양념게장과 잡채, 샐러드, 김치전등 다양한 반찬들이 세팅됩니다
양념게장은 밥이랑 먹으면 맛있어서
두 번 이상 리필은 필수로 하는 밥도둑이에요


반응형

 
 
 


루루와 같이 오니 어린이포크와 수저도 함께 주셨어요




고기가 나왔어요 짜잔!
고기는 주방에서 직접 구워서 나오니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냄새도 배지 않아
정말 만족도 최고예요
아이와 함께 오면 고기구우랴 먹이랴 정신없잖아요
석갈비는 그런 점이 편해서 좋아요





고기아래 팽이버섯과 양파가 깔려있으니
어느 정도 익으면 타지 않게 뒤적거려줘야 해요





물냉면도 등장
위에 계란이 있었는데 루루가 먹는다고 사진 찍을 땐
이미 사라져 버렸어요
고기에 물냉면 같이 먹는 거 참 좋아해요 ㅠㅠ 맛있어!!





점심특선에 포함된 돌솥밥과 된장찌개




 


돌솥밥을 퍼서 그릇에 옮기고
함께 주신 주전자에 있는 물? 을 넣으면
후식 누룽지로도 먹을 수 있어요
일반 물이 아니라 뭔가 구수한 차 같았는데
익숙한 맛인데 뭔지 모르겠네요






모락모락 김이나는 고기..
지금 봐도 또 먹고 싶네요
한 점도 남김없이 다 먹고 누룽지까지도 싹싹 긁어먹었어요
저도 좋아하지만 루루도 갈비를 좋아해서
아이와 자주 찾게 되는 갈비 맛집이에요






참! 다 좋은데 제가 앉은자리가 계단으로 나가는 자동문 앞이라
문이 열릴 때마다 찬바람이 정통으로 들어와서 너무 추웠어요
바로 이 간살파티션 뒷자리였는데 겨울에는 다른 자리 추천드려요~~



언제 와도 맛있고 직접 굽지 않아 편한 띠울 석갈비!
대전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해요!!
모임이나 회식 , 어린이날, 어버이날 식사장소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적극 추천!!!!!!!!


이상 내돈내산 리뷰로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