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탐방

[대전맛집/도룡동] 아마레 이탈리안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기념일 코스 메뉴 추천

by 루루맘지뽕 2022.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처음 글을 남기려니 설레이고 떨리네요

어떤 주제를 처음으로 남길까하다가 기념일의 추억을 먼저 기록하고 싶어서
작년 결혼기념일을 보냈던 아마레가 생각났어요



아마레는 유성 도룡동 엑스포 , 신세계 백화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매주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주소 :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51번길 19 도룡하우스어반상가 D118호
주차 : 상가 지하주차장 무료 주차
예약 : 문자나 캐치테이블을 통해 가능 (070-4233-5135)

★코스메뉴는 예약 주문 필수★


 

 




업무 중 전화통화가 어려워 문자로 예약 및 문의사항 남기시면 되고
매장이 협소하여 10살 이상 아동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캐치테이블은 글 아래 링크 남겨놓을게요!

단품메뉴도 맛있어 보이는 게 많았지만 결혼기념일인 만큼 코스로 주문해 보았어요
등원시키고 가느라 11시반 타임으로 아점을 먹었네요 ^^

매 계절마다 코스요리가 달라지니 참고하시고
저는 가을에 갔기에 가을[하루]코스를 먹었습니다.

가격은 인당 55,000원이고 선택메뉴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어요
음식이 나올 때마다 각 음식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해주셔서
어떤 음식인지 알고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설명해주시는 분 목소리 또한 굿!

서론이 길었죠 바로 사진 보시죠!

식전빵은 따뜻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했습니다.
나뭇가지처럼 생긴 것도 딱딱할 줄 알았는데 맛이 좋았어요
그릇이 투박한 것 같으면서도 멋스럽네요


대구아란치니입니다
아란치니 안에 대구살과 미역을 넣어 만들었고
아래 소스로 있는 감자퓌레가 아란치니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옆에 있는 건 콤부차예요
아란치니를 한입 먹고 개운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저는 무알콜 뱅쇼에이드(7천 원), 신랑은 콜라(3500원)를 추가 주문!
뱅쇼에이드 맛있어요 소곤소곤 ^^


세 번째로 나온 음식은 한치 타르타르!
한치를 수비드 했고 구운 감태가 바삭하고 상큼한 레몬과 한치의 조화가 입맛을 돋우워주었어요
두 번 먹으니 사라졌더라고요?!

 


네 번째 요리는 카라멜레
처음 보고 듣는 거라 캐러멜맛이 나는 건가..라고 생각했는데 파스타면 안에 만두처럼 내용물이 들어있고
초록색 → 노란색 → 빨간색 순서대로 먹으면 맛있다고 안내해 주셨어요
가운데 소스를 찍어먹으면 풍미가 더 좋아서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같이 장식된 풀? 은 딜이었나.. 한 개 먹고 먹진 않았습니다 ㅎㅎ

 

 

반응형

 

 


소르베가 나왔습니다
너무 앙증맞고 이쁘게 나와서 감탄했고요
한입 먹어보니 시원해지면서 속이 싹 풀리는 느낌? 새로운 마음으로 식사를 할 수 있을 거 같았어요


양갈비 스테이크와 안심 스테이크 중에 선택할 수 있었는데 두 개 다 포기하지 못한 우리 부부는
각각 한 개씩 주문해보았어요
안심스테이크는 2만 원 추가요금이 있었어요
스테이크에 소금과 세 가지 소스가 나왔고 소스에 대한 설명을 열심히 해주셨는데
먹기 바빠서 기억 저편으로 사라졌네요

고기는 부드러웠고 소스 없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처음엔 양이 적어 보였는데 먹다 보니 배가 불러오더라고요


양고기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는데 잡내가 없고 질기지 않았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맛깔스러워 보이죠?

양고기를 먹을 때 민트젤리를 필수로 먹는데 같이 나와서 더욱 좋았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양고기를 접했네요


이제 디저트! 크림뷔렐레가 나왔어요
크림뷔렐레를 볼 때마다 영화 리틀포레스트가 생각나요 ㅎㅎ

톡톡 설탕을 부셔서 부드러운 커스터드크림과 함께 먹으니 과하게 달지도 않고 기분 좋아지는 달콤함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우산? 버섯? 같이 생긴 초콜릿과 흑임자 사브레예요
화이트 초콜릿을 먹으면 겉이 녹으면서 안에서 코코넛밀크가 나오는데 정말 환상적이에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해서 만들었는지 감탄감탄!
후식음료는 선택할 수 있는데 신랑은 아메리카노, 커피를 못 마시는 저는 루이보스티로 주문해서
디저트와 함께 먹었어요

매장의 크기가 협소한 게 단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북적이는 곳을 싫어하는 저는 조용하고 천천히 식사하기에 좋았어요

음식이 늦게 나온다고 하신 분들도 계셨지만 저는 한 개의 메뉴를 다 먹을 때쯤
새로운 요리가 착착 나와서 조금도 기다리지도, 그렇다고 식은 음식을 먹지도 않았어요

사실 저는 미각이 뛰어나지 못해 주는 대로 먹는 스타일이라
물개손뼉 치며 맛있다!!라고 하는 곳이 굉장히 드물지만 기념일에 분위기도 내고 싶고
음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하나씩 음미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가보면 정말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저는 단품으로 식사하러 꼭 다시 한번 가고 싶어요

대전 엑스포 근교나 신세계백화점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세요

문자 대신 캐치테이블로 예약하실 분은
https://app.catchtable.co.kr/

 

즐거운 미식 생활의 시작, 캐치테이블

전화없이 편리하게 캐치테이블로 레스토랑 예약하세요!

app.catchtable.co.kr


또다른 기념일 추천 레스토랑을 보고싶으시다면
10주년 결혼기념일로 간 오노마라운지 후기를 참고하셔요^^
↓↓↓↓↓↓↓

2022.12.30 - [일상♡이야기/맛집탐방] - [대전맛집/도룡동] 오노마라운지 대전오노마호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 기념일 코스 메뉴 추천

 

[대전맛집/도룡동] 오노마라운지 대전오노마호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 기념일 코스 메뉴 추

안녕하세요 루루맘지뽕입니다.♥ 결혼 10주년을 맞이해서 방문했던 곳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벌써 결혼한 지 10년이 됐다는 게 믿기지가 않네요 매년 결혼기념일마다 둘이 식사를 하고 책을 주고

rurune.tistory.com



기념일 선물이 고민되신다면
↓↓↓↓↓↓↓

2022.12.31 - [일상♡이야기/소비리뷰] - 반클리프 아펠 빈티지 알함브라 펜던트 말라카이트 착용샷│기념일 선물 추천

 

반클리프 아펠 빈티지 알함브라 펜던트 말라카이트 착용샷│기념일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루루맘지뽕입니다. 결혼 10주년을 맞아 오노마라운지에서 식사 후 아이쇼핑 겸 차도 마실 겸 대전 신세계백화점 Art&Science로 건너왔습니다. 결혼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을 보내고 싶은

rurune.tistory.com

 

반응형

댓글